전주는전주 전주한옥마을맛집 전주는전주는 전과 전통주를 테마로

토토사이트

전주는전주 전주한옥마을맛집 전주는전주는 전과 전통주를 테마로 음식뿐만 아니라 술과 카페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곳이었어요! 인테리어도 참 예쁜 곳이었어요 일단 앉아서 먹고 가고

전주 한옥마을 한정식 한상 가득 ‘양반가’ 다음에도 또 찾아가야 할 듯해요. 전주 한옥마을 양반가 앞에 줄서있는데 음식이 궁금했는데 여전히 굿이네요 왜 유명한지 한입 먹자마자 알겠던

전주 한옥마을 맛집 양반가 한정식 맛집 30첩 수라상 청결하고 정돈된 가게와 일품의 요리, 예상 이상의 만족감을 주었습니다. 여자분 한 눈에 여러 부분을 다 안내해주시고 한 눈에 만족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옥카페로 유명한 월성과자점에 다녀왔어요! 우연히 대릉원옆길을걷다가 들어왔는데 대릉원뷰가 너무 이쁘고 커피와 디저트도 너무 맛있어서 여러분에게도 소개드리고

지난주에는 전주에 있는 한정식집을 다녀왔어요 전주하면 한정식이 정말 유명하다고 해서 전주를 가면 꼭 가봐야지 했던 곳인데 이번에 기회가 돼서 가볼 수 있었답니다. 무슨 음식을 먹고

21:00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 전주한옥마을 입구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길거리야 본점! 친구들이 맛있다고 가보자고 해서 왔는데 요즘 풍자 또간집에 나왔다고 하더라고요?! 그럼 한번 또

멋진 분위기의 남한산성 한옥카페 – 경성빵공장 친구하고 둘이 갔다가 배부르게 먹고왔습니다 사진 멈추지 않고 찍게 하는 곳인듯~ 기념일에 가더라도 좋고, 다 같이 부담없이 갈 수 있을

결정했습니다. 동네를 여러 번 헤메다가 드디어 찾아낸 곳이었습니다. Previous image Next image 살롱순라는 종로3가의 익선동에 위치해 있는데요, 한옥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멋진 인테리

마무리를전주 한옥마을 맛집 양반가와 함께 음식이 맛있고 분위기 적당했고 맛보였어요 다양한 면에서 만족하고 처자식 온통 즐거운 마음으로 식사 마치고 왔습니다. 서비스가 친절하시고,

길거리야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백마산길 28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주한옥마을에 위치한 바게트빵 맛집 길거리야에 다녀왔습니다 원래 유명한 곳인데 풍자 또간집으로 더 유명해져 사람들

한옥과 콘크리트의 콜라보레이션 ! 서울역 독립밀방 원래 정성으로 식사 종류 만드신게 심하게 보였고 심하게 취향에 맞아서 시간 되면 또 가려구요! 서울역맛집 독립밀방 서울역점매장도

전주 한옥마을 맛집 양반가 대접받는 기분이 드는 한정식 정말 배부르게 먹어볼 수 있는 양이였어요. 다른것도 다 맛있으니 맛보고 왔고 가세유~ 역시나 변함없는 맛집으로 언제가든 만족

비오는 날 한옥에서 양식 즐기기, 독립밀방 청량리맛집 독립밀방 청량리친구 생일이라 넷이서 테이블에 와서 배부르게 먹고갑니당 데이트하기도 적당했고 다 같이 가기에도 다들 최선의

5299 전주한옥마을 외부 무료 공영주차장 안녕하세요 토호쿠입니다! 언제나 인기많은 전주 여행지, 전주 한옥마을. 매번 KTX를 타고 가보다가 이번에 처음 자차로 갔는데요. 여름 휴가철에

한옥에 대한 색다른 해석, 레스토랑 ‘독립밀방’ 아들과 다 같이 너무나도 제 입에 그에 맞춰서 식사하고 왔거던요~ 음식도 맛있고 기분빼어난 외식이라고 해요~ 가족식사하러 갔는데 다음

자체가 너무 이뻤습니다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있는 편이었습니다 외국 관광객분들한테 핫플인 카페인 것 같았어요! 철길에서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 익선동 신상 한옥 카페로 추천합니다

나머지는 다아메리카노…ㅎㅎ 디저트도 되게 많고 가격도 비싸지 않은편 한옥카페라 가래떡 같이 전통 디저트도 있어 근처오신다면 요기 와보시는거 추천드려요! 카페 신하리1955 경기도 가

맛집으로 이미 인증된 곳이더라고요? 기분 좋은날, 생생정보통, 테이스티로드3 유명 프로그램에 출연된 곳이었어요~ 인사동에 어울리는 한옥으로 일곱 채나 있어서 문화유적지 온 기분이었

서울역_ 한옥에서 조용하게 즐기는 라따뚜이 <독립밀방> 형채도 좋았어서 데이트 하기 좋았어용~ 매장 내부가 깨끗해서 적당했고 음식도 완전 맛있었던 것 같아요~ 한숟갈 한숟갈 먹고 올

전동떡갈비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동성당길 66 전주 한옥마을 들렀으면 떡갈비와 비빔밥은 필수 코스라고 해서 다녀왔어요 ㅎㅎ 리뷰도 좋고 가격도 괜찮아서 찾게 되었습니다 밑반찬이 뭐

여행 가시는 분들을 위해 전주 맛집 알려드립니다 전주는전주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태조로 31 1, 2층 매일 10:30 – 23:00 전주에서 유명한 곳이죠 전주한옥마을에 위치한 <전주는 전주

전주분위기맛집 현지인맛집인 한옥마을물갈비 30년 경험을 담아 한옥마을 내에 23년 5월 30일 신규오픈한 물갈비 전문점 주문과 동시에 정말 푸짐하게도 나와서는 한끼 식사하면서 술도 함

쌈으로 먹는건 없었으니까요 이러니 여기 꼭 가봐야겠죠? 이 메뉴 말고도 다른 메뉴 많으니까요 전주 여행하신다면 전주는 전주를 꼭 방문해보세요 #전주한옥마을맛집 #전주맛집 #전주한

이번 일박이일 경주 여행의 마지막 코스는 하동호 뷰로 해바라기 밭이 펼쳐진 경주 핫플, 한옥 카페 [바실라]입니다. 어제 빗 속에 찾았던 한옥 카페 [아래헌] 근처로 하동호를 바라다 보

얼마전 철원 나들이 친구들과 우연히 들어간 카페 딱 내스타일이야 느그들은? 다 좋아하는 한가?한 그리고 꺌끔한 커피맛도 괜춘이고 작지도 크지도 않은 공간 입구는 요렇게 구석구석 나

싶을 때는 주로 ‘갑사’로 놀러 가거나, 가까이는 공주대 안에 있는 까페에 가기도 하는데, 이번엔 날이 선선해 져서 ‘공주 한옥마을’로 정했어요. 최근 부쩍 몸 움직임이 힘들어하셔서 휠

안녕하세요. 까궁샷으로 유명한 한옥스튜디오 다온재에서 아기 돌사진 촬영했어요. 사실 한복을 입을일이 얼마나 있을가하고, 저는 결혼식때도 입지 않아서, 돌사진 만큼은 전통스타일로

전주 덕진공원 뷰가 한눈에 펼쳐지는 한옥카페 한올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덕진공원 후문 쪽 오르막길 차량 진입 가능 지하주차장에 주차 후 엘리베이터 및 계단 올라오면 됨 한올

시외/고속버스 터미널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 한 서소재 를 소개합니다. 올해 5월 신축된 한옥스타일의 소서재는 황리단길까지 도보 10분 거리에 있어 먹거리, 볼거리를 쉽게 즐길수도 있

안녕하세요 이번에 부여한옥펜션에 다녀오게되었어요 부여쪽으로 여행지를 잡으면서 숙소를 찾아보았는데요 아무래도 한옥펜션은 처음이라서 기대하면서 다녀오게된것같아요 만족하며 이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